티스토리 뷰

유행 지난 1달 살기 1년 살기 NO 대세는 짧게 살기 가볍게 국내 현지 여행 테마관광 코스추천 Best5

학교나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지 않으면 심신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이때 필요한 건 기분전환인데요. 기분전환에는 여행만 한 게 없습니다. 하지만 당일치기 또는 주말을 이용한 1박 2일 여행은 짧다고 느껴지시지 않나요? 오늘은 1달이나 1년씩 길게 머무르지 않아도 좋은 3일 내외의 짧은 국내여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제 1호 야간관광도시 - 통영

통영 테마관광 여행코스가 궁금하다면? >> CLICK

 

가장 먼저 소개드리는 곳은 바로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도시이자 유네스코가 지정한 음악창 의 도시 통영입니다.

대한민국 제 1호 야간관광도시 통영

 

2박 3일 코스여행 - 욕지도 슬기로운 어부생활

2박 3일 코스로 진행되는 테마관광 [욕지도 슬기로운 어부생활]은 욕지도의 토박이 가이드분이 안내해주시는 욕지도 관광과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 체험이 포함된 코스여행입니다.

 

코스여행에 드는 경비는 욕지도 관광 코스 인당 5,000원에 선상 낚시 체험이 인당 50,000원 수준으로 참치 회가 제공된다는 점을 봤을 때 매우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여행 출발 전, 후로 일정을 추가하실 분들에 한하여 1박 숙박 및 체험비를 지원해 준다고 하니 조금 더 길게 통영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경상남도 통영과 욕지도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욕지도 슬기로운 어부생활 체험 테마관광이 궁금하다면? >> CLICK

 

2박 3일 코스여행 - 욕지도 슬기로운 채집생활

테마관광 [욕지도 슬기로운 채집생활]은 어부생활과 마찬가지로 욕지도에서 진행되는 관광 코스여행 이며, 욕지도 관광은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일정에는 선상 낚시 체험이 아닌, 채집 체험 코스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코스여행에 드는 경비도 욕지도 관광 코스 인당 5,000원에 채집 체험이 인당 30,000원 수준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참치 회가 제공되지는 않지만 채집 체험에서 직접 잡은 해산물이 저녁 식사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여행 마지막 날 캠프파이어를 하면서 직접 땀흘려 잡은 싱싱한 해산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보람찬 여행입니다.

 

그리고 어부생활 테마관광과 동일하게 여행 출발 전, 후로 일정을 추가하실 분들에게는 1박 숙박 및 체험비를 지원해 준다고 하니 여행 계획과 예산을 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욕지도 슬기로운 채집생활 체험 테마관광이 궁금하다면? >> CLICK

 

2박 3일 코스여행 - 우도 슬기로운 어부생활

이번 테마관광은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우도를 2박 3일간 체험할 수 있는 코스여행 [슬기로운 어부생활]입니다.

 

우도에서 펼쳐지는 테마관광의 각 체험에 소요되는 비용은 채집생활 인당 5,000원과 어부생활 인당 35,000원입니다. 요즘 캠핑 가서 불멍 세트만 구매해도 최소 20,000원에서 30,000원 정도 드는 것에 비해, 선상 낚시 체험과 캠프파이어, 그리고 낚시 체험에서 직접 잡은 생선을 구워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것치곤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욕지도에서 한 번에 즐길 수 없었던 채집생활과 어부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체험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날 밤에는 캠프파이어 시간까지 있기 때문에, 주변에서 들리는 파도소리와 함께 불멍시간을 가지며 마음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는 힐링테마의 코스여행입니다.

 

게다가 캠프파이어 시간에는 선상 낚시 체험을 통해 잡은 생선을 구워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현장 체험 학습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우도 슬기로운 어부생활 체험 테마관광이 궁금하다면? >> CLICK

 

2박 3일 코스여행 - 만지도 슬기로운 전복따기

욕지도와 우도에 이은 슬기로운 섬생활의 마지막 테마관광지, 통영의 작고 소중한 섬 만지도 테마관광 [만지도 슬기로운 전복따기] 코스여행입니다.

 

각 체험에 드는 비용은 채집체험이 인당 5,000원, 전복따기 체험이 인당 30,000원 수준으로 책정이 되어 있는데요. 3시간의 체험시간이 주어지는 전복따기 체험에서 전복을 많이 딴다면 30,000원 이상의 값어치를 할 테니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닌 것 같습니다.

 

만지도에서 진행되는 코스여행은 다양한 해산물을 채집할 수 있는 체험과 전복따기 체험이 있으며, 매일 아침마다 전복죽이 제공되는 웰빙 테마관광입니다.

 

게다가 다른 테마관광에 비하여 자유여행 시간이 길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래서 조금 더 자연을 만끽하고 여유로운 코스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지도 슬기로운 전복따기 체험 테마관광이 궁금하다면? >> CLICK

 

오늘은 이렇게 경상남도 통영의 아름다운 섬들을 여행하면서 섬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들을 알아봤습니다. 섬마다 각기 다르게 제공되는 테마 코스여행을 통해 자유롭고 자연 친화적인 섬 생활을 누려보시는 건 어떠세요?

통영 섬생활 체험 테마관광 지금 바로 예약하기 >> CLICK

유네스코 지정 음악창의 도시 통영 테마관광 코스여행